돌아가기
이전글 다음글
2nd OPEN OLYMPIC
2019.07.15

2019.07.15 월요일 을지로 훈련공원 종합체육관에서 오픈의 두 번째 올림픽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전 매장이 하루동안 휴무를 하고 4팀으로 나뉘어 다양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팀 구성은 포르쉐337(본사+쉐프의정육점+광교) / 블루티지(여의도+광화문) / 오스카(잠실+선릉) / 도산대로(청담+압구정) 으로 나뉘었습니다.
작년보다 더 다양하고 화려하게 시상 상품이 준비되었고, 오프너 환님과 구찌님이 MC를 맡아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침식사로 쉑쉑버거가 제공되었습니다.
식사 이후 국민체조로 몸풀기를 한 후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사방피구. 4팀 모두가 참가해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팀이 우승하는 게임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진 게임은 본인팀 방석으로 더 많이 뒤집어야 이기는 방석 뒤집기 게임. 빠른 스피드가 관견인 게임이었습니다.
미니게임으로는 다리를 찢어 길이를 재는 길이재기 게임과 림보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점심식사로는 아웃백 도시락이 제공되었고 이후 2부 순서로 오픈 퀴즈왕을 진행하였습니다.
인턴, 셰프, 서버, 책임 순으로 오픈 회사와 도쿄등심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와 게임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쌀 150g 중량 맞추기, 도쿄등심 메뉴 계산 문제까지 쉼없이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오픈 퀴즈왕에서는 인턴, 서버, 책임, 부책임 모두에게 상이 돌아갔습니다.

이어서 오프너들이 각 매장별로 준비한 장기자랑과 올림픽의 하이라이트, 짧지만 강력했던 계주 순서가 진행되었습니다.
계주를 마지막으로 올림픽의 모든 순서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 순서로는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제 2회 오픈 올림픽의 종합우승은 블루티지 팀이 차지했습니다.
이어 각 팀의 MVP 시상과 행운상 추첨까지 이어지며 알차고 푸짐했던 제 2회 오픈 올림픽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